경기도 애견동반 카페 다녀왔습니다.한옥카페와핑크뮬리로 요즘 유명한 한옥 베이커리 카페 화림원을 다녀 왔었는데요.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 연인, 애완견과 함께 갈만한 예쁜 곳이었습니다. "경기도 애견동반 카페 화림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비봉 화림원 한옥카페 전경
주차 후 바로 영상으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촬영해 봤습니다.
주차하면 바로 핑크뮬리가 있는 정원과 한옥대문이 보여요. 주변에 큰 건물들도 없고 정말 한적하고
힐링이 되는 공간들 이었어요.
마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느낌이지 않나요? 전에 갔던 헤경궁은 대형카페의 느낌이라면, 화림원은 옛 마을에 예쁜 찻집에 온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주차장
건물 주변으로 주차공간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들이 많았음에도 한번에 여유롭게 주차 가능했습니다.
위치
저희는 네 가족이 갔는데요. 수원,군포,의왕,동탄 모두 3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핑크뮬리와 예쁜 정원에서 인생샷
우리 강아지도 핑크뮬리 산책했어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도 있었고, 애완견들도 행복한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중간 중간 앉을 수 있는 벤치와 테이블등도 있어 그곳에서 커피와 빵을 맛있게 드시며 이야기들 나누시는 분들도 참 많았습니다.
빵은 주말엔 3시정도면 판매완료
매주 월요일 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영업한다고 합니다.
저희가 오후 3시30분쯤 도착했는데,아쉽게도 빵들이 다 팔려서 없다고 하더라구요. 주말이나 공휴일에 경우엔
빵을 드시려면 좀 일찍 가실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에서 맛있고 시원한 힐링을 한후에 바로 2분거리에 있는 비봉 습지공원도 다녀왔습니다.
비봉 갈대숲 축제도 한다고 하니 지금 춥지도 덥지도 않은 이렇게 좋은날에 온 가족 나들이로 화림원과 비봉 습지공원 추천드립니다.
아이와 가볼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