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년10월 세가족이 함께 즐기기 위해 대부도 키즈풀빌라로 예약을 했습니다. 아쉽게도 한가족은 온 식국가 독감때문에 오지는 못하게된 상황이 되버려서 남은 가족들도 취소하고 미룰까 했지만, 일정들을 맞춰둔 상황에 또 다시 맞추려면 많이 힘들것 같아 이번엔 두 가족만 다녀오게 됐습니다. 저는 일을 하고 가느라 수영은 함께 못했지만 아이들은 엄청 잼있게 놀았다고 합니다.
아침 펜션으로 찾아온 고양이 친구
다음날 아침 펜션앞으로 고양이 한마리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아내와 딸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들까지 간식도 주고 한동안 잘놀았습니다. 자주 왔는지 사람하고 잘지내는 친구더라구요.
저 쇼파뒤에 문을 열고 나가면 수영장이 연결되고, 그옆으로 불멍할수 있는 공간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아쉽지만 저도 일을 마치고 가고 해서 불멍과 바베큐는 패스하고 회랑 치킨,족발등으로 저녁파티를 했습니다. 하나 팁을 드리자면 회는 왠만하면 배달이나 대부도 들어와서 사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8만원짜리 회인데 동네에서 3만원에 먹는 것만 못하고 기분만 내는겁니다.조개구이랑 바지락칼국수는 강추입니다. 왠만한곳은 다 맛있어요.
지하놀이시설
신나게 놀수있는 공간이 지하에 있으니 어린아이가 있다면 낮잠이나 이른잠을 자게될텐데, 잠자는 방은 2층이다보니 애들도 부담없이 놀아도 아기를 케어하는 부모님들도 모두 만족할수 있었습니다.
3층 유아놀이시설과 잠자는 방
전용주차장과 놀이터 그리고 전기차 충전
수영장은 온수 추가
펜션 단지안에 이디야커피숍 그리고 24시 이마트편의점
아이와 가볼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