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에서 키즈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수원,동탄,광교,용인 키즈카페 많이 가봤지만, 저도 세라젬키즈카페는 처음 방문해 봤습니다. 아빠,엄마도 쉬고 놀 수 있는 "용인 키즈카페 세라젬 웰파크 " 아이도 어른도 모두 강추 합니다. 스크린골프 무료 이용가능!!! 세라젬 무료 이용 가능!더이상 아이들만을 위한 키즈카페가 아님니다.
용인에만 세라젬 키즈카페가 5군데가 있을 정도로 요즘 핫한 곳입니다.
제가 방문한 위치는 이전에 포스팅 했던, 다이노베이 공룡 전시회가 있는 용인 리빙타워에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세라젬 웰카페 캐릭터인 토끼들이 반겨줍니다. 당연히 사진한장 찰칵!안 할수는 없겠죠?
안으로 들어서면 유모차 보관소가 있으니 보관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무료입니다. 이곳에 오시면 세라젬웰파크 뿐만 아니라 다이노베이도 있고, 건너편에 이케아도 있고, 위쪽으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도 있습니다.
입장하게 되면 바로 이 젤리코너가 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보통 키즈카페에 있는 과자들보단, 아이들도 고르는 재미도 있고, 여러가지 맛을 먹는 재미도 있어서 좋습니다. 화장실이 카페 내부에는 없습니다. 카운터 앞에 있는 슬리퍼를 싣고 나가시면 리빙타워 안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어린 친구들은 미리 들렸다가 입장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카페가 아님니다. 화장실이예요~
화장실 입구 앞에 이렇게 휴게공간도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초등고학년 친구들이라면, 세라젬 카페 바로 옆에 있는 액트몬스터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어떤가요?너무 좋지 않나요? 엄마 아빠가 자유로이 쉴수 있는 공간 이라닛!!!쇼파라닛!!!세라젬 이라닛!!! 여기 말고도 곳곳에 세라젬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도록 많은 기계들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음에도 이용하는데에는 큰 불편은 없었어요~
시간 타임별로 타볼 수 있는 토끼보트 입니다. 안전하게 직원분이 차례로 태워주시더라구요. 재미있어 보이죠?
저 손잡이를 돌리면 더 앞으로 움직이는데, 굳이 그러지 않더라도 알아서 잘 이동해서 어린 친구들도 걱정없이 즐기실수 있습니다.
원래는 자전거를 타면 알아서 돌아가는 놀이 기구인데 지금은 안전상에 이유로 직접 돌려서 놀았습니다.
원반던지기 공간도 있어요. 원반이 고무로 되어있어 안전하게 놀수 있는 공간 이였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점프뛰며 놀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누워서 안마를 받으실수 있는 세라잼 전용 체험 공간입니다. 15분으로 제한이 있어 충분히 많은 분등이 체험해 보실수 있습니다. 없다면,이용해 볼수 있는 분들이 몇분 안되시겠죠? 예약은 앞에 태블릿등이 비치되어 있으니 현장에서 하시면 됩니다.
앉아서 안마를 받으시며 쉴수 있는 곳입니다. 테이블에 수기로 예약 및 사용시간 서명하는 종이가 보이시죠? 그곳에 직접 수기로 작성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카페입니다. 태블릿에 골프예약 버튼을 누르시면, 예약 가능한 곳 번호와 시간이 나옵니다. 이용시간은 15분입니다. 3~4홀까지는 게임이 진행 되더라구요.
예약을 하시고나면 카톡으로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시간에 맞춰서 해당 티석으로 가시면 되고,스타트 버튼을 누르신 시면 설정화면이 나옵니다. 연습을 하실껀지, 게임을 하실껀지 원하시는데로 시작하시면 됩니다. 완전 처음인 분이 아니시라면 어렵지 않게 시작하실수 있어요. 골프채,골프화,골프장갑도 준비되어있어 원하시는데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시간이 지나면 위 처럼 이제그만!!!화면이 나오면서 사용시간이 종료가 됩니다.
패밀리존및 건강관련 기기 등등 모두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패밀리존의 경우도 이용시간은 15분, 마찬가지로 비치되어 있는 탭에서 예약후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형 승마를 해볼수 있는 공간입니다. 갈색말과 회색말이 있는데 갈색말은 좀 더 큰 친구들에게 맞춘 사이즈였습니다. 영상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단순히 말모양을 타서 밀기만 하는게 아니라 진짜 말을 타는것처럼 위아래로 움직이는게 너무 신나했습니다.
짚라인도 꽤 괜찮았습니다. 키제한이 110이상~130이하여서 우리딸은 못탔지만, 안전장비도 헬멧과 엑스반도까지 하고 타는것도 앞으로만 가는게 아니라 거의 한바퀴 돌아오니 더 스릴있어하며 재미있게들 타더라구요.우리 딸도 태워보고 싶다~ 라며 쳐다보고 있는 우리 아내입니다.
캠핑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여기저기 뛰어 놀며 힘들었던 우리딸과 저는 이곳에서 캠핑 감성을 느끼며
놀면서 한동안 쉴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