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의 다른섬 우도 10월중순 바닷가입니다. 제주도를 가면 하루일정은 꼭 넣어서 가는편입니다. 우도는 동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배를 탈때 저는 자동차와 함께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배이동시간 15분정도지만, 꼭 그렇게 할까 성수기시즌에는 대기하는 시간이 아이들은 많이 힘들 수 있급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우도"는 꼭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우도가는 배를 타는곳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
배가 꽤 큽니다. 자동차가 같이 타니 큽니다. 크기도 하지만 가는 시간과 거리도 길지않아서 따로 멀미약도 필요없고 괜찮으니 혹시나 그 쪽으로 고민이시라면 전혀 고민 하실 필요없이 제주도 와는 또 다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우도를 다녀와보시길 바랍니다. 렌트카는 선적이 안됩니다.
선박 탑승 요금 안내 (왕복)
성인 10,500원
청소년 10,100원
초등학생 3,800원
2~7세 3,000원
경로,장애인,유공자 9,000원
선박 차량 승선 요금 안내 (왕복)
경차 21,600원
중소형/9인승 이하 승합차 26,000원
대형(그랜저 이상 ,수입차) / 12인승 이하 승합 30,400원
15인승 이하 승합 37,000원
카운티 / 25인승 승합 61,000원
우도 선착장 식당음식 기다리며 구경하기
물이 너무 맑아서 바로앞에 물고기도 훤히 잘보이고 아이들이 보고선 특이한 물고기에 신기해하고 재미있어 했습니다.
우도 유명한 해안가 돌담 포토존
저기 돌담이 따로 포토존이 구성되어 있는건 아닌데다 도로임에도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사진을찍더라구요. 돌담위에 올라가서도 찍으시고 당시에는 몰랐는데 찍고 나서 숙소에서 검색해보니 유명한 포토존이었답니다.
우도 해녀할머니 해루질
둘째가 아직 어리다보니 혹시 미그러질까봐 머리를 잡고있는 우리아내 너무 웃기게 사진이 나왔습니다.
당시 코로나로인해 마스크때문에 사진이 너무이쁜 우리딸 얼굴이 다 가려졌어요
우도 해변가 이국적이고 너무 좋았던 곳
어떤가요? 제주도 같은가요? 마치 하와이해변을 온것 같은 느낌이 살짝 들었던 우도 해변가 입니다. 젊은친구들은 수영까지도 하더라구요. 저희는 카페에서 우도땅콩 아이스크림과 우도땅콩 커피등을 가지고 차에서 돗자리를 꺼내 앉고 누워서 너무도 한가롭고 시원하게 시간을 보낼수가 있었습니다.